애플 워치 시리즈 7 루머를 살펴보겠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기술 회사인 쿠퍼티노는 올해 애플 워치 시리즈 7이라고 불리는 모델을 출시하며 더 빠른 프로세서와 향상된 무선 연결성, 업데이트된 화면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소문은 없지만 루머들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시기

애플 워치 시리즈 7은 2021년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자인

애플워치-시리즈-7-예상
애플워치-시리즈-7-루머

애플워치 시리즈 7은 아이폰 12와 아이폰 12프로와 유사한 평면 디자인이 특징이며, 2020년 도입된 블루 컬러 옵션과 함께 새로운 녹색 케이스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는 소문입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가장자리가 평평해진다는 것입니다. 기존 애플 워치는 이전 세대의 아이폰처럼 가장자리가 둥근 것이 특징인데 아이폰 12부터 평평해진 가장자리처럼 바뀌는 것 같습니다.  

 

블룸버그는 새로운 애플 워치가 더 얇은 디스플레이 베젤로 바뀌고, 디스플레이를 전면 커버에 더 가깝게 만드는 새로운 라미네이션 기술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은 약간 더 두꺼워질 수 있지만 차이를 느낄만한 변화는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세서

애플은 매년 애플 워치 프로세서를 업데이트 해왔습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에는 소형 모듈화를 위해 양면 기술을 사용하는 S7칩이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S7칩이 작아지면 다른 부품의 공간이 넓어집니다. 

 

초광대역 기능

에어 태그에도 적용된 초광대역 기능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체온 센서

체온센서는 이전에도 올해 모델에 탑재된다고 하였지만 아마도 2022년 업데이트에 탑재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혈당 모니터링

애플워치-시리즈-7-혈당측정
애플워치-시리즈7-혈당-모니터링

애플 워치 시리즈 7에는 광학 센서를 통해 혈당 모니터링이 기능이 갖추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혈당 수치를 측정하는 것은 당뇨병과 같은 여러 질병을 관리하는데 필수적입니다. 혈당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건강 상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식생활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애플은 혈당 모니터링 관련 특허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영 트래킹 모드

애플워치-시리즈-7-혈당측정
애플워치-시리즈-7-수영-트래킹-모드

애플 워치 시리즈 7에는 수영 트래킹 모드가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현재 서핑, 수구, 수상스포츠, 수영장 같은 물 기반 운동을 트래킹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서는 추가적인 유형을 도입하거나 기존의 기능에서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애플 워치의 익스플로러 에디션이 개발 중인데, 극한 상황에 처한 운동선수나 사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견고하고 충격에 강한 케이스를 가진 디자인이 출시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에디션

애플 워치는 극한 스포츠를 위한 익스플로러 에디션을 개발 중이고 빠르면 올해 안에 출시될 수 있다고 보도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일반 애플 워치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충격 방지 기능과 보호 기능이 향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은 아직 알려진 것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사실이 알려지는 대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연관 글

 

애플 워치 SE 살 가치가 있을까요?

애플 워치 SE는 최신 스마트 워치 중 하나로 S6칩, 광학 심박수 센서, 상시 작동하는 고도계 및 낙하 감지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2020년 9월에 출시된 애플 워치 SE는 처음 출시된 SE 모델로 다음 제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