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애플 워치 5 시리즈에 블랙 세라믹 에디션을 출시할 것을 고려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애플워치5-블랙-세라믹-에디션

"미스터 화이트"라고 알려진 원형 수집가가 트위터에 공유한 이미지는 흰색 세라믹 버전과 함께 검은색 세라믹 애플 워치 케이스입니다. 

 

 

애플워치 5 시리즈에서 블랙 컬러는 옵션으로 나오지 않았고 광택 나는 흰색만 있었습니다. 애플은 세라믹 화이트 에디션을 1,249달러부터 시작하는 고급 옵션으로 출시했었습니다. 

애플 세라믹 케이스는 튼튼하고 가벼우며 스크래치에 강한 제품입니다. 스테인리스보다 4배 더 단단하고 광택이 나는 '진주광택 마감'이 특징이라고 극찬하였습니다. 

 

 애플 워치 에디션 케이스는 알루미늄과 풍부한 화이트 컬러의 고강도 지르코니아 파우더로 만들어집니다. 각 케이스를 압축하고 모양을 만들고 연마해서, 다이아몬드 슬러리를 사용해 표면을 매끄럽고 정교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정말 한 케이스는 만드는데 며칠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이미지에서 보이는 블랙 세라믹 마감은 스페이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애플워치와애플 워치와 매우 비슷합니다. 스페이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애플 워치와 비슷해서 블랙 세라믹 케이스를 한 번도 만들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애플워치 5세대 구매처

 

애플 워치 5세대 GPS 알루미늄 40mm 44mm 홍콩발송 빠른출고 관세포함, 골드+핑크 밴드, GPS 알루미늄  44mm

세라믹 케이스 히스토리

 애플은 애플 워치 시리즈 2와 함께 세라믹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시리즈 3에서는 그레이(회색) 세라믹 옵션이 있었고, 시리즈 4에서는 세라믹 옵션이 없었습니다. 애플은 시리즈 5에서 흰색의 최고급 세라믹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최신 애플 워치 시리즈 6에서는 세라믹 버전이 없었으며 더 저렴한 티타늄 케이스만 있었습니다. 

 

 

 

쿠팡 링크롤 통해 구매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