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서 차단당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태그를 시도해본 적이 있나요? 실제로 태그를 할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를 차단하거나 차단 해제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많은 경우 서로를 차단하기도 합니다. 어떤 경우이든 누군가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관 글: 인스타그램에서 계정 차단 및 차단해제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및 차단해제 하는 방법

누군가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차단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계정 사용자를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계정이 차단되면 실제로 어떻게 될까요? 누군가

junetony.junebest.com

 

1. 비활성화 확인

다른 방법을 시도하기 전에 먼저 다른 친구에게 해당 계정이 실제로 비 확성화/삭제되었는지 물어보세요. 진부한 방법처럼 들리지만 단순히 친구에게 물어보면 사용자가 실제로 계정을 비활성화/삭제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친구가 여전히 계정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확실히 차단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아래 단계를 진행하여 확인합니다.

 

 

 

 

2. 사용자 검색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에 의해 차단되었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해당 계정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차단된 경우 해당 사용자의 계정이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첫 번째 방법에서 말했듯이 사용자 이름이 친구의 계정에는 표시되지만 귀하의 계정에는 표시되지 않으면 자신이 차단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계정-차단-당했을때
인스타-계정-차단-당했을때

차단된 후에는 전체 사용자 이름을 입력해도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3. 좋아요 및 댓글

누군가를 차단하는 즉시 사진의 좋아요와 게시물의 댓글이 모두 제거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용자는 귀하가 팔로우하는 공개 상호 계정에서 귀하의 좋아요와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 달린 댓글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을 검색하고 볼 수 없으므로 차단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태그 또는 멘션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에 의해 차단되었음을 알아내는 방법입니다. 게시물에서 사용자를 @멘션 하려고 하면 더 이상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는 사용자 이름이 누군가를 태그 하려고 할 때 표시되는 검색 팝업에 계정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5. DM 

당신을 차단했다고 생각되는 사용자와 오래된 채팅창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채팅에서 프로필을 눌러도 아무런 내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6. 게시물/피드

사용자를 검색할 수도 없기 때문에 피드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게시물을 볼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공개 계정이라면 로그인하지 않고도 공개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mystalk
mystalk


Mystalk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상단에 확인하려는 사용자 이름을 쓰기만 하면 됩니다. 검색을 누르고 프로필을 탭하여 피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으로 피드를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7. 스토리

많은 분들이 스토리를 자주 추가합니다. 본인이 차단되었다고 생각되면 스토리를 볼 수 없지만 다른 웹사이트를 사용해 익명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공개 계정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8. 다른 계정 만들기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새 계정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다지 윤리적이지는 않지만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만 기본 계정에 연결되어 있지 않도록 확인하세요. 새로운 계정이 만들어지면 확인하려는 계정을 검색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이유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부적절한 댓글이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 계정이 차단당했는지는 알아내기가 매우 쉽습니다. 인스타 차단 당했는지 확인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연관 글: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IGTV 영상 업로드 하는 방법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IGTV 영상 업로드 하는 방법

대부분은 데스크톱에서 포토샵과 같은 앱을 사용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편집하고 있을 것입니다. 파일을 휴대폰으로 전송한 다음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 말고 더 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

junetony.junebest.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