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태그는 물품에 부착하여 위치를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든 기기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태그는 내 것이 아닌 에어 태그가 나와 함께 움직인다면 알람을 받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안티 스토킹' 모드라고 합니다. 이럴 때에는 원래 에어 태그 주인이 당신의 위치를 알 수 있다는 알람을 받게 됩니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에어태그를 공유하는 경우 필요한 기능

 만약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에어 태그를 공유하는 경우도 있겠지요. 만약 가족 공유가 된 에어 태그의 경우에는 원하지 않는 추적으로 인식하지 않고 안전경고를 중지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아니라 지인에게 에어태그를 빌려주는 경우에도 빌려주는 사람은 안전 알림을 끄거나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물품 안전 알림 끄는 방법

 만약 물품 안전 알림을 끄게 되면 자신의 위치가 원래 에어태그 주인에게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물품-안전-알림-비활성화
물품-안전-알림-비활성화

1. '나의 찾기' 어플에 접속합니다.

2. 하단 우측의 '나'에 들어갑니다.

3. 물품 안전 알림을 끕니다.

4.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물품 안전 알림 해제는 최근에 사용했던 물품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만약 다른 에어태그에 대해서도 물품 안전 알림을 끄고 싶은 경우에는 똑같이 다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에어태그 리뷰: 애플의 위치추적기에 대한 모든 것

2021년 4월 애플은 에어태그를 공개했습니다. 작은 원형 태그는 키나 지갑에 부착할 수 있고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추적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에어태그의 용도는 물건의 위치를 추적하는 것입니

junetony.junebest.com

 

 

에어태그가 스토킹에 사용될 수 있다?

애플은 에어 태그를 스토킹에 사용할 수 없도록 안티 스토킹 기능(물품 안전 알림)이 울리도록 만들어 졌지만 충분하지 않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에어 태그가 스토킹에 사용될 가능성이 있다는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