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과 마찬가지로 애플의 2021년형 14형 및 16형 맥북 프로 모델은 전문가 수준의 디스플레이 성능 및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새로운 맥북 프로에서 디스플레이의 재생 재생률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맥북-프로-스페이스-그레이
맥북-프로-스페이스-그레이

 


새롭게 맥북 프로 모델의 경우 애플은 새로운 맥을 전문가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를 통해 강력한 애플 실리콘 칩과 더 많은 연결을 위한 추가 포트를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 본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포함했습니다.

 



14형 및 16형 모델 모두 고성능 모드와 더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하는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최초의 맥북입니다. 예를 들어, 최신 아이폰 13 및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서도 볼 수 있는 애플의 120Hz 적응형 재생 빈도인 ProMotion을 갖춘 유일한 Mac 디스플레이입니다.

macOS에 추가된 사용자 정의 덕분에 ProMotion은 유일한 화면 재생률 옵션이 아닙니다. 또한 60Hz, 59.94Hz, 50Hz, 48Hz 및 47.95Hz로 조정할 수 있으며, 이는 편집 중인 비디오 콘텐츠에 화면 재생률을 일치시키려는 경우 모두 유용한 옵션입니다.

 

화면 재생률 설정하는 방법

요구 사항에 맞는 최적의 화면 재생률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콘텐츠의 프레임 속도의 두 배인 속도를 선택합니다.

메뉴 표시줄에서 애플 기호를 클릭하고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1. 환경 설정 창에서 디스플레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애플-화면-재생률-설정
애플-화면-재생률-설정

 

2. 디스플레이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애플-화면-재생률-설정
애플-화면-재생률-설정

 

3. 외부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측면 열에서 맥북 프로의 내장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선택하세요.

4. 화면 재생률 옆에 있는 드롭다운을 클릭하고 필요한 빈도를 선택합니다. 성능만이 중요하다면 ProMotion(Variable 120Hz)을 선택하세요.

애플-화면-재생률-설정
애플-화면-재생률-설정

다른 내장 도구들을 이용해서도 해상도, 참조 모드 및 밝기를 포함하여 디스플레이 설정을 추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연관 글: 14인치 & 16인치 맥북 프로 완벽 정리

 

14인치 & 16인치 맥북 프로 완벽 정리

애플의 14인치 16인치 맥북 프로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디자인, 디스플레이, 키보드, 트랙패드, M1 pro칩과 M1 max칩에 대해 설명하는 포스팅입니다.  M1 Pro 및 M1 Max 맥북

junetony.junebest.com

 

연관 글: 14인치 맥북 프로 vs. 16인치 맥북 프로 어떤걸 사야할까?

 

14인치 맥북 프로 vs. 16인치 맥북 프로 어떤걸 사야할까?

애플은 완전히 재설계된 M1 Pro 및 M1 Max 칩, ProMotion이 적용된 더 큰 미니 LED 디스플레이, HDMI 포트 및 SD 카드 슬롯, 풀 사이즈 기능 키를 발표했습니다. 맥북 프로는 새로운 칩을 사용해 M1칩보다 70%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