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 때 크롬 공룡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공룡 게임은 인터넷이 없으면 저절로 크롬 페이지에 나타납니다. 이 게임을 인터넷이 있는 상황에서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연결 여부와 관계없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구글 크롬 공룡 게임을 하는 5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롬-공룡-게임-하는-방법

크롬 공룡 게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하기

1. 일반적인 방법으로 크롬 공룡 게임하는 법

 크롬 공룡 게임은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PC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행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없을 때 크롬의 아무 페이지나 열면 공룡 게임이 나타납니다. 장애물을 뛰어넘으려면 화면을 누르면 됩니다.

크롬-공룡-게임
크롬-공룡-게임

 

공룡알 장남감 살펴보기!(클릭)

 

공룡알 장난감 전동 공룡알 어린이 선물-12 : 중국직구1688

[중국직구1688] 해외직구 전문입니다. 해외직구 좋아하시는 분들 들어오세요.

smartstore.naver.com

 

2. 크롬 링크를 사용하기

 인터넷 연결을 끄거나 전화기에서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하지 않고 공룡 게임을 실행하려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chrome://dino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동안에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은 모든 안드로이드 폰에 미리 설치되어 있으므로 위의 링크를 입력 시면 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는 크롬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크롬-공룡-게임-링크
크롬-공룡-게임-링크


링크를 반복적으로 입력하는 것이 귀찮다면 링크를 즐겨찾기에 추가해보세요.

안드로이드에서 공룡 게임 북마크를 만들기

 

 

 

크롬을 시작하고 chrome://dino를 엽니다. 상단에 있는 3점 아이콘을 누르고 별 아이콘을 누릅니다.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합니다. 북마크에 들어가려면 동일한 3점 아이콘을 누르고 책갈피 옵션을 누릅니다. 모바일 북마크로 이동합니다. 크롬 공룡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크롬-공룡-게임-북마크
크롬-공룡-게임-북마크


iPhone과 iPad에서 공룡 게임 북마크를 만들기

크롬은 iPhone과 iPad의 Dino 게임 북마크를 직접 만들 수 없습니다. 책갈피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링크에 대한 북마크를 수정하면 됩니다.

크롬-공룡-게임-북마크-안드로이드
크롬-공룡-북마크-아이폰

예를 들어, 휴대폰에서 크롬에서 네이버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세요. 아이폰에서 크롬에 접속하고 3점 개 아이콘을 누른 후 아래로 스크롤하여 북마크를 누릅니다.

크롬-공룡-게임-아이폰
크롬-공룡-수정-아이폰

이제 북마크를 편집해야 합니다. 동일한 3점 아이콘을 누르고 북마크 옵션을 누릅니다. 그 후 편집할 항목을 길게 누르고 메뉴에서 편집을 선택합니다.

 

 

공룡알 장난감 전동 공룡알 어린이 선물-12 : 중국직구1688

[중국직구1688] 해외직구 전문입니다. 해외직구 좋아하시는 분들 들어오세요.

smartstore.naver.com

 

URL에서 링크를 제거하고 Chrome://dino를 추가합니다. 마찬가지로 링크 이름을 변경하고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크롬 공룡 게임 북마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구글 계정을 사용하여 크롬에 로그인한 경우 PC에서 책갈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바일의 크롬 북마크에서 동일한 북마크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3. 아이폰 위젯을 사용하기

아이폰 iOS 14 이상에서는 위젯을 사용해 공룡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홈 스크린의 빈 공간을 길게 눌러 위젯 추가 화면에 접속합니다. 아이콘이 흔들리기 시작하면 맨 위에 있는 추가(+) 아이콘을 누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크롬을 누릅니다.

크롬-공룡-게임-위젯
크롬-공룡-아이폰-위젯


 크롬 위젯에서 왼쪽으로 문지르면 크롬 공룡 게임이 표시됩니다. 위젯 추가를 눌러 아이폰 홈 화면에 추가합니다. 위젯을 누르면 크롬에서 게임이 열립니다. 위젯에서 직접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크롬-공룡-게임-위젯-아이폰
크롬-공룡-위젯

팁: 공룡 게임 위젯은 iPadOS 15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타사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크롬 공룡 게임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다양한 테마로 공룡 게임 제공하는 타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크롬 공룡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웹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작동합니다.

 아래 웹 사이트에서는 하루 중 가장 높은 점수 및 역대 최고 점수 5개를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게임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 배트맨, 조커 테마가 있습니다.

Chromedino.com

T-렉스 3D

이 웹 사이트를 통해 공룡 게임의 3D 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버전도 가능합니다.

elgoog.im/t-rex/ (일반)

elgoog.im/t-rex/3d (3D)

다이노스 워즈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공룡 게임입니다. 최대 26개의 무기를 모을 수 있습니다.

dinoswords.gg

 

 

 

 

다양한 공룡 게임 사이트

https://poki.com/en/g/dinosaur-game


http://wayou.github.io/t-rex-runner/


https://dino-chrome.com/en

 

 

공룡알 장난감 전동 공룡알 어린이 선물-12 : 중국직구1688

[중국직구1688] 해외직구 전문입니다. 해외직구 좋아하시는 분들 들어오세요.

smartstore.naver.com

5. 어플 사용하기

 크롬 공룡 게임용 게임 앱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Dino T-Rex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게임을 열면 게임이 자동으로 가로 모드로 실행됩니다.

 

iOS에서 Steve – The Jumping Donasor or Tirek을 다운로드하세오. 조금 더 발전된 버전을 원한다면, T-Rex Runner-2를 다운로드하세요.

 


FAQ(자주 묻는 질문)

모바일로 크롬 공룡 게임을 하는 법

장애물을 피하려면 화면을 두드리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을 오래 할수록, 더 빨라집니다. 장애물에 충돌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어떻게 T-렉스 디노 게임을 끄나요?

이 프로그램을 닫으려면 장애물에 부딪히거나 게임을 하고 있는 탭이나 앱을 닫기만 하면 됩니다.

크롬의 디노 게임을 완성할 수 있나요?
네, 하지만 약 1700만 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가 스스로 그렇게 밝혔습니다. 

 

 

 

마무리: 크롬 공룡 게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하기

 구글 크롬 공룡 게임을 하는 데에는 인터넷 연결여부가 크게 상관없다는 것을 알게 되셨길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