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5.1에서 애플은 페이스타임을 업그레이스 했습니다. 페이스타임으로 친구 및 가족에게 전화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os-15-페이스타임
iOS-15-페이스타임

 

쉐어 플레이라는 새로운 화면 공유 기능으로  통화 중인 다른 사람들과 스크린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영화를 선택하거나 사진 앨범을 탐색하거나 그룹 토론을 통해 향상되는 모든 작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타임 스크린화면 공유 방법

1.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페이스 타임을 실행합니다.


2. 새로운 페이스 타임을 누르고 화면을 공유할 연락처를 추가한 다음 페이스타임 버튼을 누릅니다. 또는 최근 연락처를 선택하여 화상 통화를 시작합니다.

ios-15-페이스타임-시작
페이스타임-시작

 

3. 통화가 연결되면 새 제어판에서 화면 오른쪽 상단의 쉐어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드롭다운에서 내 화면 공유를 탭합니다.

3초 카운트다운 후 화면 공유가 초기화되어야 합니다.

ios-15-페이스타임=화면-공유
페이스타임-화면-공유

4. 페이스타임 화면 공유가 시작되면 발신자와 공유하려는 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유 아이콘은 화면 왼쪽 상단에 남아 ‌페이스타임 화면 공유가 활성화되었음을 나타내며, 이를 탭하면 ‌페이스타임 제어판이 표시됩니다.

ios-15-페이스타임-화면-공유
페이스타임-화면공유



더 많은 화면 공간을 위해 활성 발신자의 얼굴을 옆으로 넘겨 숨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공유 화면을 보고 있는 경우 왼쪽 상단 아이콘 바로 아래에 해당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되고 메시지를 보내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경우 쉐어플레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음악을 듣거나 영화와 TV를 함께 볼 수도 있습니다.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통화 중인 모든 사람이 동일한 동기화된 재생 및 컨트롤을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