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태그는 동전 모양의 표준 CR2032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최소 1년은 사용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아직은 아무도 배터리를 교환할 필요가 없겠지만, 새 배터리가 필요할 때에도 배터리 교체는 매우 쉽습니다.

 

 

 

 

CR2032 배터리가 가격은 매우 저렴한 일반적인 배터리이며 구하기도 쉽습니다. 새로운 배터리를 구하셨으면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태그-배터리
에어태그-배터리

1. 에어태그 뒷 부분의 스테인리스 부분을 누릅니다.

2. 아래로 누르면서 더이상 돌아가지 않을 때까지 시계반대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에어태그-배터리-돌려서-빼내기
에어태그-배터리-돌려서-빼기

3. 에어태그의 배터리를 꺼내줍니다.

에어태그-배터리-분리하기
에어태그-배터리-분리하기

4. 예전 배터리를 꺼내고 새로운 배터리를 꺼내줍니다. 배터리가 올바르게 장착되면 소리가 들립니다. 

5. 에어태그의 스테인리스 부분을 다시 장착시켜주고, 커버에 3부분이 제대로 정렬되었는지 확인합니다. 

 

 

 

6. 커버를 다시 시계방향으로 돌려 끼워줍니다. 

CR2032-배터리
CR2032-에어태그-배터리

'나의 찾기'어플에서 에어태그의 배터리 용량을 확인할 수 있고, 배터리가 부족할 때에는 교체시기가 되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에어태그 소리나게 하는 방법

 에어 태그는 버튼 모양의 조그만 장치로 열쇠나 지갑 같은 물건에 부착하여 위치추적을 할 수 있는 액세서리입니다. 에어 태그를 등록한 이후에는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위치를 정확하게 찾을

junetony.junebest.com

 

에어태그 리뷰: 애플의 위치추적기에 대한 모든 것

2021년 4월 애플은 에어태그를 공개했습니다. 작은 원형 태그는 키나 지갑에 부착할 수 있고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추적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에어태그의 용도는 물건의 위치를 추적하는 것입니

junetony.junebest.com

 

애플 에어태그 초기화 하는 방법

애플 에어 태그는 애플 ID와 저절로 연동되어서 애플 ID를 재설정하지 않으면 다른 사용자가 이용할 수 없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에어 태그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루투

junetony.junebest.com

 

 

분실된 에어태그를 발견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애플의 에어 태그는 사용자의 물건의 위치를 추적하는 기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잃어버린 에어 태그를 발견했을 때 안전하게 돌려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태그는 애플의 '나의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