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워치 시리즈 7의 watchOS(워치 OS)는 큰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애플 임원 Alan Dye와 Stan Ng는 CNET과의 인터뷰에서 시리즈 7의 watchOS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애플워치-시리즈-7-그린
애플워치 시리즈 7 그린


Alan Dye는 애플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부사장, Stan Ng는 애플의 제품 마케팅 부사장입니다. 그들은 애플의 접근성을 향상하기 위해 시리즈 7에서 애플 워치의 디스플레이 크기를 늘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텍스트의 크기를 이전 보다에 더 크게 키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커진것이 동기가 되었죠.
더 큰 글씨가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7 가격 확인하기↓

 

Apple 애플워치 7 알루미늄 케이스 + 스포츠 밴드

COUPANG

www.coupang.com

 


Ng는 애플 워치 시리즈 7 전면 크리스털의 굴절 테두리가 watchOS 디자인을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습니다. 

 

이 굴절된 가장자리는 워치가 미묘하게 감싸는 듯이 보이는 효과를 만듭니다.
이는 광학 효과로 OLED의 빛이 전면 크리스탈의 가장자리에서 굴절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전면 크리스탈을 더 돔 모양에 가깝게 재설계하였고,
그 결과 크리스탈은 더 두꺼워지고 내구성도 좋아졌습니다.

 


 새로운 전면 크리스탈의 개발 이후에 디스플레이 가장자리의 곡률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에서는 처음으로 전체 화면 키보드를 제공됩니다. Dye에 따르면 애플은 키보드를 넓게 만들기 위해 각 키 사이에 별개의 영역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인공지능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정밀도가 완벽할 필요는 없다"라고 언급했습니다.

Dye는 화면 공간이 넓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여전히 애플 워치를 원래의 2015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잠시 사용하기 위한 기기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디스플레이에 더 많은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게 되었지만 핸드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제품에 비해 한눈에 보기 쉽고, 더 작고,  상호 작용이 짧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Ng는 애플 워치 시리즈 7의 더 큰 화면을 주로 "정보를 더 빠르고 쉽게 소비하는" 도구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핸드폰과 소셜 미디어를 보면서 보내는 30분이나 맥에서 문서 작업을 하는 데 1시간과는 다릅니다.
애플워치 힘은 바로 필요한 정보를 순간순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ye는 애플이 여전히 watchOS를 iOS 및 iPadOS와 구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애플은 항상 미래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애플의 언어를 항상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많은 시간을 할애해 만든 초기 디자인은 손목에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제작된 웨어러블 기기라는 점에서 제대로 구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디자인 관점에서 매우 만족합니다.

 

 

CNET은 Dye와 Ng에게 애플이 나이키 및 헤르메스와 같은 회사와의 파트너십에도 불구하고 애플 워치 페이스 스토어를 만들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를 물었습니다. Dye는 애플이 애플 워치 페이스 스토어에 대한 계획이 아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의 더 큰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체 인터뷰를 참조하세요.

 

 

 

 

애플 워치 시리즈7 가격 확인하기↓

 

Apple 애플워치 7 알루미늄 케이스 + 스포츠 밴드

COUPANG

www.coupang.com

 

 

 

관련글: 애플 워치 시리즈 7 완벽정리

 

애플 워치 7 시리즈 - 완벽 정리

애플 워치 7은 더 큰 디스플레이와 더 빠른 충전 속도를 가진 새로운 모델입니다. 프리 오더는 10월 8일이며 10월 15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애플 워치 시리스 7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

junetony.junebest.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