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7개의 애플 공급업체가 애플 신제품의 회로판 출하를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에어 팟 3세대에도 포함되는 회로판입니다. 

에어팟-3세대-예상
에어팟-3세대-예상

디지타임스는 "샘코, LG이노텍, 컨서스, 유니마이크론, 낸야, 젠딩, AT&S 등 공급사들이 애플의 신제품에 들어가는 SiP 모듈인 BT 기판의 출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차세대 애플 워치, 에어 팟, 아이폰에도 들어갈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3세대 에어팟이 20201년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에어 팟 3세대는 에어 팟 프로와 비슷한 디자인이고, 이어폰 줄기 부분이 더 짧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에어 팟 2세대에는 H1 칩이 들어가고 시리 기능이 포함되었으며, 에어 팟보다 통화 가능 시간이 50% 증가했었습니다. 

 

에어 팟 2세대 유선 모델의 가격은 약 15만 원대이고, 에어 팟 2세대 무선 모델 가격은 약 19만 원입니다. 3세대 에어 팟은 20만 원 대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3세대 에어 팟은 에어 팟 프로보다 가격이 낮을 것으로 보이는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빠져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어 팟 프로 2세대는 피트니스 트래킹 기능을 포함해서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달 초 출시된 애플의 비츠 스튜디오 버즈와 유사한 콤팩트 디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관글

 

애플 에어팟 3세대 루머 총정리

 애플은 에어 팟 3세대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어 팟 3세대는 2021년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에어 팟 처음 나왔을 때와는 달라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unetony.junebest.com

 

 

에어팟 프로에 대한 모든 것

에어 팟 프로는 2019년에 출시된 에어 팟 모델 중에 최고 사양 모델입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갖춘 기기입니다. 애플의 에어 팟 프로는 쿠팡에서는 약 25만 원 정도에 구매

junetony.junebest.com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구매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