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뮤직은 한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멜론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애플 뮤직은 무손실 오디오 품질과 다양한 기능적인 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플 뮤직은 7,500만 곡 이상의 곡이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또한 곡 및 장르를 기반으로 한 방송국과 큐레이션 서비스도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 뮤직은 기존 i클라우드 라이브러리와 통합되어 애플뮤직 노래를 아이튠즈에서 구입한 노래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무손실 오디오

애플 뮤직은 무손실 오디오와 공간 오디오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플뮤직은 구독자은 위해 추가 비용 없이 더 좋은 음질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플은 2021년 6월에 모든 음악을 무손실 오디오로 들을 수 있게 바꾸었습니다. 애플 뮤직 사용자는 아티스트가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천만 개의 노래들은 코덱을 지원하며, 7,500천만 이용자들은 2021년 말까지 무손실 오디오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에어팟, 에어 팟 프로, 에어 팟 프로 맥스는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그리고 애플 TV의 최신 애플뮤직을 통해 무손실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홈팟, 홈팟 미니에 대해서도 무손실 오디오 지원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애플뮤직 공간 오디오 Dolby Atmos

애플 뮤직의 공간 오디오는 몰입감있고 다차원적인 오디오 환경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더욱 입체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애플 뮤직은 최신 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의 내장 스피커와 마찬가지로 H1, W1 칩으로 모든 에어 팟에서 트랙을 자동으로 재생합니다. 공간 오디오 기능은 안드로이드 기기에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애플 뮤직 다른 기능들

 애플은 애플 뮤직과 함께 휴먼 큐레이션 서비스에 주력해왔습니다. 또한 애플 뮤직 에디터가 알고리즘을 통해 플레이리스트를 만들기도 합니다. 

 

 애플은 정기적으로 즐겨찾기 믹스, 칠리믹스, 친구 믹스, 새로운 음악 믹스 등 다양한 재생목록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 뮤직은 독점 앨범 공개, 다큐먼터리 및 뮤직비디오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 뮤직을 사용하시면 연중 무휴인 라디오 방송국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J가 큐레이션 한 노래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플 뮤직 호환성

 애플 뮤직은 애플의 다양한 기기들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플, 카플레이, 아이패드, 애플 워치, 애플 TV, 맥, 홈팟, 홈팟 미니에 연동됩니다. 

 

 애플 기기가 아니어도 사용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는 아이튠즈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애플 뮤직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 뮤직 비용

 애플 뮤직 처음 이용시에는 3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3개월 무료 체험 종류 후 월 8,900원이 청구됩니다. 가족(최대 6명)은 3개월 무료 체험 종료 후 월 13,5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