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가 마침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엣지는 크롬 및 파이어폭스와 같은 경쟁 제품보다 윈도우 10 브라우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거물인 마이크로소프트는 엣지 컬렉션, 엣지 테마, 수면 탭 등과 같은 혁신적인 업데이트를 자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와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의 크로니움 플랫폼으로의 이동은 사용자가 크롬 웹 스토어를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확장 프로그램과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별도의 엣지 스토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전 세계 인기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멋진 테마의 엣지 브라우저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크롬 웹 스토어로 접속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테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멋진 엣지 테마를 엄선해보았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마이크로소프트 Flight Simulator는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전용 Flight Simulator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light-Simulator-테마


이 테마는 브라우저와 새 탭 페이지의 모양을 변경하여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몰입감 있는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 프로필에 다른 테마를 적용하여 집, 학교 또는 직장 생활을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Flight Simulator 테마 다운

2. Halo

밤 늦게 작업할 때 어울리는 테마입니다. 유명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어두운 테마입니다.

Halo-테마

Halo 팬이시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테마입니다. 

Halo 테마 다운

 

 

3. Satin Stacks

약간 어두운 색을 선호하는 경우 새틴 스택 테마를 사용해 사용해보세요. 이 테마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생산성 팩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satin-stack-테마


새틴 스택 테마 다운

4. 윈터 호라이즌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용 Winter Horizon 테마는 회색/검은색 색상과 게임의 멋진 레이싱 카 스냅샷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테마입니다. 

winter-horizon-테마


Winter Horizon 테마 다운

5. 더 포레스트

엣지 전용 더 포레스트 테마입니다. 맥의 기본 배경 화면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녹색 색상뿐만 아니라 어두운 테마도 제공합니다. 

The-Forest-테마

더 포레스트 테마 다운

 

지금까지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의 테마를 소개했습니다. 이제 크롬 웹 스토어의 멋진 옵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새로운 엣지 브라우저는 Chromium을 기반으로 하므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6. 해양 테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용자에게 오션 뷰를 제공합니다. 이 테마에서는 탭과 새로운 홈 페이지는 바다의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여 적용해보세요.

Ocenic-테마


Ocenic 테마 다운

 

 

 

7. 스파크

타사 개발자가 디자인한 Spark는 파란색 테마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멋진 배경 화면을 제공합니다. 파란색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테마입니다. 

spark-테마

스파크 테마 다운

8. 갤럭시 에어로

어두운 테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기본적으로 어두운 테마를 지원하지만 더 멋진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laxy-areo-테마

갤럭시 에어로 테마 다운

9. 프로 그레이

지루한 White/Dark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 더 멋진 프로 그레이 테마를 적용해보세요. 

pro-gray-테마

Pro Gray 테마 다운

10. 예술 애호가를 위한 JLA

DC팬 여러분! 이건 여러분을 위한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DC 시리즈의 일부를 차용하여 엣지 홈 화면에서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JLA-for-art-lover-테마

JLA 테마 다운

 

 

전문가처럼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 사용하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다양한 테마를 엣지 브라우저에 적용해 사용해보세요. 

 

연관 글: 크롬 북마크를 엣지로 내보내기 하는 방법

 

크롬 북마크를 다른 브라우저로 내보내기 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파이어폭스 및 브레이브와 같은 브라우저들은 크롬의 인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롬은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램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