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은 생선성 관련 부분에서 엄청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노션이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템플릿 때문이죠. 내장 템플릿과 타사 템플릿을 사용해서 노션 페이지를 쉽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나 비즈니스 관리를 위해 노션 템플릿을 사용해보세요. 

 

 

*사용법: 사용하고자 하는 템플릿 링크로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복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노션 템플릿 일정관리 

1. Content Calendar

콘텐츠 캘린더는 프로젝트, 작업 및 전체 워크플로우를 관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템플릿을 복제하고 노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션 페이지에서 원하는 대로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그, 세부 정보를 추가하고 작업을 할당하기에 좋습니다. 

 

 

Content Calendar 사용하기

 

 

2. Travel Planner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게신가요? 여행 플래너 템플릿을 사용해보세요. 목적지를 배너로 추가하고, 패키지 체크 리스트를 만들고, 호텔 세부정보를 추가하고, 모든 관련 세부정보를 한눈에 파악하도록 정리할 수 있습니다. 

장소와 링크, 노트를 추가할 수 있고 구글 지도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 

 

 

Travel Planner 사용하기

 

 

 

 

 

 

노션 템플릿 추천 TOP 10

노션 –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이 사용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소프트웨어의 유연성과 모듈식 동작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페이지 구축을

junetony.junebest.com

 

3. Vision to Values

새해가 시작되고 회사의 새로운 계획을 세울 때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미션, 가치제안, 전략, 우선순위 등 자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노션 템플릿은 linkedIn의 회장이 만든 템플릿입니다. 팀에서 정보를 검토하고 공유할 사람도 추가하면 좋습니다. 

 

 

Vision to Values 사용하기

 

 

4. Planning Template

다음 주나 다음달에 할일의 우선 순위를 바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과거로 돌아가서 매일, 매주, 매월, 분기별, 연간단위로 진행 상황을 살펴보기에 편리합니다. 

단일 노션 페이지에서 모든것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고 다음 타임라인을 계획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 템플릿은 다른 템플릿들과는 다르게 30$의 유료템플릿입니다. 스크린샷으로 미리보기를 확인하시고 마음에 든다면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Planning Template 사용하기

 

 

 

5. Buffer's OKR

이 템플렛은 측정 가능한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케줄러입니다. 

템플릿에는 목표, 상태, 주요 결과, 실시간 진행상황, 팀을 이끄는 사람들, 일정 등이 포함된 데이터베이스가 만들어져있습니다. 

 

 

Buffer's OKR 사용하기

 

 

 

6. Goals Zone

작업에 명확성과 우선순위를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연습은 미래의 목표달성을 위해 단기, 중기 및 장기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시면 가장 중요한 삶의 목표에 집중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대시보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템플릿 내 프로세스와 내용을 명확하게 구분해서 목표 설정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Goals Zone 사용하기

 

 

 

7. Ali Abdaal's Resconance Calendar

인기있는 유튜버 Ali Abdaal은 인터넷에서 접하는 모든 것을 정리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노션 페이지에서 읽을 기사, 볼 유튜브 영상, 읽을 책, 팟캐스트 등을 추적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 템플릿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li Abdaal's Resconance Calendar 사용하기

 

 

 

8. Content Creation Template

콘텐츠 제작을 위한 템플릿입니다. 모든 컨텐츠를 기획하고 추적하여서 콘텐츠 제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마감일, 게시날짜, 일정 및 모든 관련 컨텐츠 제작 문서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Content Creation Template 사용하기

 

 

마무리: 노션 템플리 스케줄러 사용하기

노션의 사용자 정의 폰트를 사용해서 노션 페이지에 개성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노션 페이지를 멋있게 꾸며줄 노션 위젯도 사용해보세요. 

 

 

 

 

 

노션 폰트와 색상 바꾸는 방법

노션은 점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노션은 템플릿을 사용해서 작업, 프로젝트, 재무 등을 관리하는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노션에서는 글꼴과 색상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junetony.junebest.com

 

 

노션 위젯 추천 베스트 16

노션은 생산성 관련 어플 중에 아주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에버노트에서 노션으로 넘어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노션에서 위젯을 사용하면 노션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