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2021년에 출시한 24인치 아이맥과 차별화하기 위해 "아이맥 프로"라는 이름을 다시 사용하는 더 큰 화면의 아이맥의 새로운 버전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더 큰 화면을 가진 아이맥 프로 2022는 M1 pro/Max 칩과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2022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이맥-목업-이미지
아이맥-목업-이미지

목차

     

     

    디자인

    유출자 Dylandkt에 따르면 곧 출시될 아이맥은 24인치 아이맥 및 Pro Display XDR과 디자인이 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검은색 베젤이 특징이고, 베젤 크기가 훨씬 더 얇아지며 하단 턱이 더 얇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색상

    24인치 아이맥과 마찬가지로 27인치 아이맥 모델은 여러 가지 색상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플이 어떤 색의 제품을 판매하게 될지는 아직 정확하지 않습니다. 

    24인치-아이맥-색상
    24인치-아이맥-색상

     

    27인치 아이맥은 검정색 베젤이며, 애플 24인치 아이맥과 다른 색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도 더 어두운 색상으로 구성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폰 14 - 완벽정리 2022년 애플 최신폰

    2022년 아이폰 14 모델이 출시될 준비가 되기까지는 몇 달이 남았습니다. 주요 업데이트가 진행 중인 아이폰 14에 대한 정보와 소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2022년에 아이폰의 크기가 변경되고 5

    junetony.junebest.com

    디스플레이

    2021년 맥북 프로 모델과 마찬가지로 차세대 아이맥은 더 밝은 색상, 더 깊어진 검은색, 향상된 HDR을 위해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최대 120Hz 재생 빈도를 허용하는 ProMotion 디스플레이 기술을 탑재합니다.

    아이맥-목업-이미지-27인치
    아이맥-목업-27인치

    120Hz의 재생 빈도는 다양한 앱에서 더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와 스크롤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macOS 전체에서 일반 애니메이션 효과가 개선됩니다.

     

     


    일부 소문에 따르면 iMac은 21.5인치에서 24인치로 증가한 iMac의 변화를 이어가며 27인치보다 큰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디스플레이 분석가인 Ross Young은 현재 모델과 같은 27인치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유출자 Dylandkt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맥 프로 용으로 페이스 ID를 테스트했지만 확인된 기능이 아니며 페이스 ID가 아이맥 프로 2022 버전에 포함될지 여부도 확실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포트

    ‌아이맥 2022는 USB-C/Thunderbolt 포트, SD 카드 슬롯 및 HDMI 포트를 포함하는 맥북 프로와 유사한 포트 구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4인치 iMac용처럼 전원 어댑터에 이더넷 포트를 내장할 수도 있습니다.

    M1 Pro/Max 칩

    아이맥 프로 2022는 맥북 프로에 도입된 것과 동일한 M1 Pro 및 M1 Max 칩을 특징으로 하며, Apple은 아마도 추가 고급 구성을 하나 더 도입할 수도 있습니다.

    ‌M1 Pro‌ 및 ‌M1 Max‌는 동일한 10 코어 CPU를 사용합니다(M1 Pro의 8 코어 버전이 있음). M1 Pro는 최대 16개의 그래픽 코어를, M1 Max는 최대 32개의 그래픽 코어를 제공합니다.

    네이밍

    애플은 내부적으로 iMac을 "아이맥 프로"라고 부르고 있으며, 이는 맥북 프로 및 아이패드 프로와 일치하는 출시 이름이기도 합니다.

    "아이맥 프로"라는 이름은 27형 아이맥과 24형 모델을 구별하며 맥북 프로와 동일한 "프로" 칩을 사용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가격

    기본 아이맥 프로는 16GB 메모리와 512GB SSD를 특징으로 하며 가격은 약 2,000달러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일

    곧 출시될 ‌아이맥 프로는 2022년에 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마지막 맥 모델 중 하나인 현재 27인치 ‌아이맥을 대체하는 제품입니다. 

     

    애플의 공급업체는 12월에 27인치 미니 LED 아이맥의 구성 요소를 제조사에게 공급하기 시작했고 곧 생산을 시작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폰 14 - 완벽정리 2022년 애플 최신폰

    2022년 아이폰 14 모델이 출시될 준비가 되기까지는 몇 달이 남았습니다. 주요 업데이트가 진행 중인 아이폰 14에 대한 정보와 소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2022년에 아이폰의 크기가 변경되고 5

    junetony.junebest.com

     

     

    애플 2022 맥북 에어 - 완벽정리

    2022년에 출시될 차세대 맥북 에어 리프레시에서는 애플이 11인치 및 13인치 모델을 모두 도입한 2010년 이후로 ‌가장큰 디자인 업데이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지금까지 알려진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