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팟 프로가 2019년 10월에 출시된 이후로 다음 버전이 나오지 않았지만 2021년에는 다음 버전이 나올 수도 있어 보입니다.  애플은 에어 팟 프로, 에어 팟 프로 2, 의 디자인을 새롭게 작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에어 팟 프로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프로2
에어팟-프로2

 

 

 

에어팟 프로 2디자인 변경

‌에어팟에어 팟 프로는 기본 에어 팟보다 길이가 더 짧지만 에어 팟 프로의 2세대 버전에는 길이가 아주 짧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팟-프로
에어팟-프로


Bloomberg에 따르면 애플은 에어팟 프로 2를 더 콤팩트하게 만들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더 둥근 모양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즉, 에어 팟 2는 줄기가 없는 구글 픽셀 버드나 삼성 갤럭시 버드와 비슷해 보일 수 있습니다.

구글-픽셀-버드
구글-픽셀-버드

 

개발 문제?

에어팟 프로의 하드웨어를 더 작게 만드는 게 쉽지 않아서 디자인에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은 에어 팟 프로의 기능, 안테나 및 마이크를 크기가 줄어든 새시에 통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어 팟 프로 2 유출된 이미지

차세대 에어 팟 프로의 스케치 이미지는 하단에 스피커 구멍이 있는 충전 케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스피커 구멍은 '나의 찾기' 기능을 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에어 팟이 내부에 없는 경우에도 케이스를 찾을 수 있으며 케이스를 분실했을 때 소리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프로2-유출된-이미지
에어팟-프로2-유출된-이미지

이미지에 보이는 에어팟은 소문대로 스템이 없는 디자인이 아니며, 이미지를 제공한 곳에서는 에어 팟에 스템이 없는 디자인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직 정확한 디자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확실하지 않습니다. 

에어팟-프로2-유출된-이미지
에어팟-프로2-유출된-이미지

 

피트니스 트래킹 

곧 출시될 에어팟에는 내장 모션 센서를 통해 활성화되는 피트니스 추적 기능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특징들

디자인 변경과 새로운 센서를 제외하고 에어 팟 프로 2는 현재 버전의 에어 팟 프로와 동일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문은 아직 없습니다.

 

공간 오디오 지원, 빠른 페어링, 빠른 장치 전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음 허용 모드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 팟 프로 2 출시일

에어팟 프로 2가 언제 출시될지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습니다. Bloomberg는 2세대 에어 팟 프로가 2022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한 소식통은 새 이어 버드가 올해 4분기에 출시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연관 글: 에어팟 3 vs 에어팟 프로 비교

 

에어팟 3 vs 에어팟 프로 비교

10월 애플은 공간 오디오, 적응형 EQ, 힘 센서, 땀 및 방수 기능, MagSafe 충전 등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이어 버드와 함께 기존 에어팟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179달러의 3세대 에어

junetony.junebest.com

연관 글: 에어팟 2세대 vs 에어팟 3세대: 어떤걸 사야할까?

 

에어팟 2세대 vs 에어팟 3세대: 어떤걸 사야할까?

이달 초에 애플은 공간 오디오, 적응형 EQ, 힘 센서, 워터프루프, 맥세이프 충전 등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이어폰과 함께 기존 에어팟의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2019년 3월 선보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