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북 추천 2022년

노트북 / / 2022. 2. 25. 12:44

구글 OS를 탑재한 최고의 크롬북을 사용해서 직장, 학교, 여가에서 활용해 보는것은 어떤가요? 일반 노트북이나 맥북만큼 성능이 좋지는 않지만 크롬북은 일반 사용자들에게 충분한 사양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덕분에 컴퓨터를 시작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죠. 

 

크롬북 장점

컴퓨터를 비교적 쉽게 다룰 수 있으며 주로 웹 브라우징과 간단한 온라인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내구성, 휴대성, 간단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며 저렴한 가격도 매력적입니다. 

 

레노버 크롬북 듀엣

레노버 크롬북 듀엣은 분리형 키보드와 터치패드가 있는 10인치 태블릿입니다. 이 레노버 크롬북은 USB-C 포트로 외부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저렴한 가격의 크롬북을 찾고 있거나, 휴대성을 중요시하는 태블릿을 찾으신다면 매우 좋은 기기입니다. 최고의 크롬북이라고는 볼 수 없지만 비용과 편의성을 고려하면 괜찮은 선택입니다. 

 

최근 레노버는 고급형 13인치 OLED 버전인 크롬북 듀엣 5도 출시했습니다. 듀엣 5에는 이전 모델의 4GB보다 향상된 8GB의 램이 장착되었습니다. 

 

 

 

크롬북 듀엣 상세보기

 

 

 

레노버 플렉스 5

레노버 13인치 플렉스 5는 장기간 사용할 노트북이 필요한 경우 듀엣보다 더 나은 크롬북입니다. 인텔코어 i3-10110U 프로세서, 4GB 램, 64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있고, 풀 HD 디스플레이로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점은 레노버 플렉스 5는 디스플레이가 꽤 어두워서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성능을 찾고 계신다면  인텔 11세대 Core i3 프로세스가 탑재되고 11시간 배터리 수명이 있는 레노버 플렉스 5i를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가격, 성능, 크기 면에서 최고의 크롬북 모델 중 하나입니다. 

 

 

플렉스 5 상세보기

 

 

에이서 크롬북 스핀 713

2-in-1 크롬북 중에 최고

작은 디스플레이에서 문서 작업을 하는게 어려우시죠? 에이서 크롬북 스핀 713은 에이서의 가장 밝은 디스프레이 중 하나인 13.5인치 2256x1504 픽셀 터치스크린과 3:2 화면 비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처럼 수직공간이 더 넓지만 16:9 비율의 일반적인 13.3인치 노트북의 넓이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거의 13시간이 넘습니다. 휴대하기에도 가볍고 얇습니다. 

 

 

크롬북 스핀 713 상세보기

 

 

구글 픽셀북 고

구글 픽셀 휴대폰이 안드로이드를 가장 잘 체험할 수 있는 것처럼, 구글 픽셀북은 크롬 OS를 가장 잘 체험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프리미엄 크롬북은 i7 프로세서, 16GB 메모리, 256GB의 용량, 4K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성능은 매우 뛰어납니다. 

 

 

픽셀 북 고 상세보기

 

 

삼성 갤럭시 크롬북 2

2세대 기기가 원래 버전보다 기능이 적은 것은 드문 경우입니다. 삼성 크롬북 2의 경우 1세대 모델보다 더 저렴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터치스크린, 태블릿 용량, 8GB 램,  intel core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우수하기 때문에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삼성 크롬북 2 상세보기

 

 

 

가볍고 빠른 크롬북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